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프로복싱 WBC 아시아 실버 타이틀매치 4월 4일 개최
복싱M 조회수:303 124.60.110.72
2021-03-03 09:42:05
4월4일 오후 2시, 양재동 더원복싱 스타디움에서 WBC 아시아 실버챔피언 타이틀매치와 복싱M 한국타이틀매치가 개최된다. 더원복싱 스타디움 제공

오는 4월4일 오후 2시, 양재동 더원복싱 스타디움에서 WBC 아시아 실버챔피언 타이틀매치가 개최된다.

국내에서 5년만에 열리는 본 경기에서는 슈퍼밴텀급 한국챔피언 금동호 선수(더원복싱짐)와 배틀로얄 우승자, 장인수 선수의 10라운드 경기가 진행된다.

WBC 아시아 실버타이틀매치와 복싱M 한국타이틀매치에 각각 오르게 되는 금동호, 문국민 선수는 모두 더원복싱짐 소속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더카드 경기로는 복싱M 슈퍼페더급 한국챔피언 타이틀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타이틀매치는 배톨로얄에서 우승을 거둔 문국민과 신인왕 출신 김태선의 10라운드 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4월4일에 개최되는 WBC 아시아 실버 타이틀매치는 복싱M 유튜브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더원복싱짐 백승원 관장은 “WBC 아시아 실버챔피언 타이틀매치, 한국챔피언 타이틀매치, 신인왕 출신들의 한판 승부 등 손에 땀을 쥐는 경기가 예상된다. 복싱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경기는 복싱M(복싱매니지먼트코리아) 유튜브채널에서 생중계되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후원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