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12월 24일 대회 연기 관련 사과말씀
복싱M 조회수:3436
2017-12-05 17:36:15

                                                                                         <사과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12월 24일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WBA 아시아 2대 타이틀매치와 한국 라이트급 최강전 준결승전을 주최하는 MSK 프로모션 지문실 대표입니다. 과거 주니어웰터급 동양챔피언을 지냈고 오랫동안 권투계를 떠나서 사회생활을 하다가 몇 년 전에 지문실복싱클럽을 개관하고 후진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침체된 국내 권투계가 안타까워서 후배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어서 MSK 프로모션을 차려 이번 시합을 유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경기장소로 합의했던 더리버사이드호텔 측과 문제가 발생하여 경기장 사용이 불가하게 되었으며 저의 개인적인 사정이 겹치게 되어 이번 시합을 부득이하게 연기할 수밖에 없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2월 3일 또는 2월 10일에 위 대회를 반드시 개최하겠습니다. 방송사의 일정에 맞춰 양일 중 경기일이 결정되면 꼭 대회를 치를 예정입니다. 경기를 준비해온 선수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선수생활을 했던 선배로서 후배들의 고충을 너무 잘 알기에 더욱 미안한 마음입니다. 이번 시합을 기다려오신 권투팬들께도 양해말씀을 구하겠습니다. 비록 이번에 시합을 연기하게 되었으나 꼭 대회는 치릅니다. 비록 이번에 첫 주최 대회를 연기하나 내년에 서너 번의 대회 개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좋은 대회를 열어 성원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2017년 12월 5일

MSK프로모션 대표 지문실 올림

 

복싱팬님들, 경기를 준비하던 선수분들과 관장님들께 우선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대회를 연기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복싱M에 등록된 MSK 프로모션 지문실 관장께서 지난 10월말 인정료 및 기타 진행비용으로 500만원을 선납하셨으며 이에 따라 사무처에서는 대회를 예정에서 확정으로 변경하고 진행해왔습니다. 그러나 프로모션에서 대회장소 및 후원사 진행 등에서 차질을 빚게 되어 대회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지문실 관장께서 처음 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하다 보니 의욕은 넘치셨으나 개인적인 사정이 겹치는 바람에 도저히 대회를 치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저희 복싱M에서는 신생 프로모터의 발굴을 위해서 각종 행정지원, 선수 매치, 방송 및 모든 방면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비록 첫 대회가 연기되었지만 MSK 프로모션에서는 이 대회를 반드시 치를 것이고, 저희도 충분히 백업하여 대회가 무난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MSK 프로모션과 상관이 없는 한국 신인 최강전은 예정대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2017년 12월 5일

복싱M 대표 황현철 올림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