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한국 신인 최강전 접수 상황 및 2차 접수 안내
복싱M 조회수:4600
2017-12-15 19:35:56
SBS 프로복싱 서바이벌 시즌 3. 한국 신인 최강전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접수를 받은 결과 37개 체육관에서 총 71명의 선수가 출전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을 받은 10개 체급에 골고루 출전 선수들이 분포되었지만 신인최강전 개최 소식을 몰라서 신청을 하지 못한 체육관도 있고 현재도 계속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아직 대회까지 시간이 충분히 남았기 때문에 2차 접수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접수 기간 내에 등록심사(프로테스트)를 한 차례 더 실시하고 보다 폭넓은 선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접수 기한을 연장합니다. 또한 4라운드 경기만 출전했을 경우에는 전적에 제한을 두지 않고 6라운드 경기에 출전했을 경우에만 5전 이하로 제한하는 것으로 규정을 변경하였습니다.

예비계체량에도 약간의 변화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신인왕전에서는 정확한 대진표 작성 및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책임감 고취 등을 위하여 대회 2주 정도 전에 예비계체량을 실시하여 선수들의 체중을 각 체급의 한계체중에 맞춰 대진표를 결정해왔습니다. 그러나 대회 2주 전에 한계체중까지 체중 감량을 해야 하는 선수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서 출전 체육관 관장님들과 협의하여 예비계체량 시에는 체급별 한계체중에서 조금 초과한 체중으로 한계를 조정하였습니다. 플라이급부터 라이트급까지는 한계체중에서 1Kg 초과, 슈퍼라이트급부터 슈퍼미들급까지는 1.5Kg을 초과한 체중으로 예비계체량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예비계체량 참석 때문에 너무 먼 거리의 이동을 예방하기 위하여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지역은 서울 사무처 외의 가까운 지역에서 별도로 예비계체량을 하도록 조치할 계획입니다.

출전 선수들의 명단은 최종적으로 접수가 마감되면 발표할 예정이며 1차 접수 결과는 각 체급별 인원만 공개하겠습니다. 미들급의 경우 2차 접수에서도 8명이 미달될 경우 슈퍼미들급이나 슈퍼웰터급의 상, 하위 체급으로 통합될 수 있고, 다른 체급은 8명 이상 출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크루저급은 시행하지 않으며 헤비급으로 통일하오니 슈퍼미들급 이상은 헤비급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차 접수 일정과 출전 신청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등록심사 일정은 조만간 공지하겠습니다. 보다 많은 선수들의 출전을 기대합니다.

◯ 2차 접수 일정
- 접수 기간 : 2017년 12월 18일(월) ~ 2018년 1월 11일(목)
- 신청 방법 : 본사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최종 접수 발표 : 2018년 1월 12일(금) 오전 11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출전신청서(동의서, 보호자 동의서 포함)는 첨부파일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한 체급의 신청자가 16명을 초과하게 되면 접수 순서대로 체급을 확정하며 후에 접수하는 선수는 다른 체급을 선택해야 합니다.

◯ 출전신청 현황(1차 접수) 총 71명
플라이급 7명
밴텀급 8명
페더급 6명
라이트급 10명
슈퍼라이트급 8명
웰터급 11명
슈퍼웰터급 5명
미들급 3명
슈퍼미들급 6명
헤비급 7명

첨부파일[1]

열기 닫기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