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대한프로모션 주최 '루키대항전'에 복싱M 참여
복싱M 조회수:1594
2018-06-06 22:40:38

대한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루키대항전에 복싱매니지먼트코리아(이하 ‘복싱M') 등록 선수들도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한프로모션 송남 대표께서 그동안 KBF 소속 선수들만으로 진행하던 루키대항전에 복싱M 선수들의 출전이 가능한지 문의하였고, 복싱M에서는 선수와 매니저가 출전을 희망하면 본인들이 판단하여 출전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대한프로모션은 복싱M에 프로모션 등록을 마침에 따라 앞으로는 KBF 주관 대회뿐만 아니라 복싱M에서도 대회를 주최하고 활동할 예정입니다. 8월 12일의 제7회 루키대항전은 KBF 주관 대회로 개최하고, 11월~12월 사이에 주최 예정인 제8회 루키대항전은 복싱M에서 주관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희망하시는 분들은 두 대회 모두 출전이 가능합니다.

루키대항전은 출전 선수들의 개런티가 현금 대신 2만원권 티켓 20장으로 지급됩니다. 복싱의 침체로 프로모션은 대회 주최가 쉽지 않고, 선수들은 시합의 기회가 많지 않은 상황이라 별도의 메인이벤트 없이 신인 선수들의 시합 경험을 쌓는 취지에서 시행하기 때문입니다. 대한프로모션은 매번 적자를 감수하면서도 신인선수 발굴과 선수들의 경험 축적을 위해서 루키대항전을 주최해왔습니다.

대전료가 현금이 아닌 전액 티켓이라는 측면에서는 현장에서 반대 의견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각각의 사정상 대전료의 유무를 떠나서 시합이 필요한 선수들도 분명 존재합니다. 루키대항전의 출전은 자율입니다. 따라서 대회의 취지와 내 선수의 필요성이 부합한다면 출전하시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출전하시지 않으면 됩니다.

복싱M 등록선수들의 출전이 가능한 루키대항전은 8월 12일로 예정된 제7회 대회부터입니다. 제7회 대회는 KBF에서 주관하며 선수들의 매치는 대한프로모션에서 KBF 사무처로 위임합니다. 복싱M 선수들은 복싱M 사무처로 출전 신청을 해주시면 되고, 신청자를 취합하여 대한프로모션으로 전달할 계획입니다. 주최 측에서 자세한 대회 요강을 발표하는 대로 세부 내용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