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복싱M 심판위원 모집 공고
복싱M 조회수:1713
2021-11-30 17:09:56

 

(주)복싱매니지먼트코리아에서는 본사가 주관하는 프로경기의 주심과 부심으로 활동할 심판위원을 공개 모집합니다. 평소 프로복싱에 관심이 많으신 분, 공정한 판정으로 경기의 질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싶으신 분을 복싱M의 가족으로 함께 모시고자 합니다. 아마추어나 프로선수 경력이 있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또한 일정 경력을 쌓으신 심판위원들은 각종 아시아기구 및 메이저 세계 4대기구(WBC, WBA, IBF, WBO)의 국제심판으로 추천하여 국제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입니다. 복싱을 사랑하시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심판위원 모집 요강]

◯ 인원 : 남녀 4명 이하

◯ 나이 : 만 30세 ~ 45세(1977년 1월 이후 ~ 1991년 12월 이전 출생자)

◯ 학력 : 고졸 이상

◯ 경력 : 무관

◯ 접수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신분증 사본, 각종 경력증명서(선택)

◯ 접수 기간 : 2021년 12월 1일(수요일) ~ 2022년 1월 31일(월요일)

◯ 접수 방법 :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arguello@hanmail.net)

◯ 주소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28 가든타워빌딩 1613호

◯ 합격자 안내 : 최종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연락

◯ 절차

1. 서류 접수에서 통과되신 분은 개별적으로 사무처에서 연락하여 면접을 진행합니다.

2. 면접은 심판위원으로서의 소양, 자질, 복싱에 대한 애정과 지식 등을 반영합니다.

3. 면접을 통과하여 최종적으로 선발되는 심판위원은 2022년 경기부터 견습 심판으로 투입되며, 3개월~6개월의 견습 기간이 끝나면 정식 심판위원으로 임명됩니다.

4. 최종적으로 합격하여 견습 심판위원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은 경기규칙을 숙지한 후 복싱M에서 주관하는 대회에 참여하여 모든 경기를 채점하고, 프로테스트에서는 주심으로서 경험을 쌓습니다. 또한 타임키퍼, 인스펙터 등의 활동을 통하여 복싱경기에 대한 구조적 이해와 심판위원으로서의 시야를 넓히게 됩니다. 견습 기간 동안 채점표는 매 경기 후 사무처에서 수거하고 심의위원회에서 분석한 후 부심으로의 적합성 여부를 판단합니다. 또한 국내와 해외의 복싱경기 영상을 분석하며 주심의 소임을 숙지해야 합니다. 특정 기간의 적용 없이 꾸준한 훈련을 거쳐 안정감을 쌓게 되면 정식 심판위원으로 발령을 받고 각종 경기에서 주심과 부심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