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등록 관련 안내
복싱M 조회수:2736
2016-10-04 10:16:39

● 체육관 등록제 아님

복싱M은 체육관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희 복싱M은 선수와 매니저만 회사에 등록하면 시합에 출전할 수 있고, 국내 어떤 단체의 시합에 출전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단체에서 직접 체육관 등록을 받는 국가는 우리나라밖에 없습니다. 일본의 경우도 JBC(일본권투위원회)에 직접 체육관을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JPBA(일본프로복싱협회)에 등록하고 JPBA를 JBC가 인정하는 체제입니다. KBC 하나만 존재했을 때에는 체육관 등록이 프로선수를 육성하기 위한 안전장치가 될 수 있었으나 지금같이 단체가 많은 상황에서는 체육관을 등록하면 그에 따른 구속이 수반되어 자유로운 경쟁은 불가피하게 제재를 받을 수밖에 없다고 판단되어 저희 복싱M은 별도의 체육관 등록 없이 운영할 계획입니다.

 

● 복싱M 주최, 주관 경기의 출전 자격

1. 국내에서 인정되는 프로시합에 출전했던 모든 선수.

2. 국내 단체에서 프로테스트에 합격한 모든 선수.

3. 아마추어 출신으로 각 지역에서 우승 또는 준우승 입상 경력자.

4. 복싱M 자체 등록심사를 통과한 선수.

 

● 선수-매니저 계약 관계

1. 국내의 어떤 단체에도 등록된 체육관이 아니더라도 등록할 수 있음.

2. 전적이 있는 프로선수들은 기존 소속 단체의 계약 관계에 의거하여 등록.

3. 직접 권투체육관을 운영 중인 선수는 셀프매니지먼트로 인정, 매니저 없이 등록 가능.

4. 선수가 미성년자일 경우 반드시 보호자 동의서 첨부해야 가능.

 

● 등록 관련

1. 타 단체 소속 또는 무소속도 등록 가능하고 이후 어떤 단체에서 시합을 병행해도 상관 없음.

2. 만 18세(생일 기준) 미만의 미성년자는 반드시 보호자 동의서, 등본 첨부해야 등록 가능.

3. 모든 등록에 경기인 출신과 비경기인 출신의 차등 없이 동일하게 적용.

4. 프로모터의 경우 현 체육관장은 10만원, 일반 프로모터는 30만원.

5. 중복 등록 가능. 선수, 매니저, 트레이너, 프로모터 등 중복 등록 가능.

6. 일반 법인이므로 모든 등록비는 부가세 10% 별도임.

7. 모든 등록은 해당년도(1월~12월) 기준.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등록 말소.

8. 단, 모든 등록은 본사 규정에 위배되지 않을 경우에 한함.

9. 등록에 심의가 필요한 경우 본사 규정에 의한 심의에서 결정.

 

※복싱M은 국내 단체의 선수-매니저 계약 관계를 존중하고 기존의 계약을 바탕으로 선수 등록을 시행할 것이며

  이에 관한 문제가 있을 경우 등록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사의 규정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댓글[1]

열기 닫기